던전앤파이터 옆집 할매도 하는 검마 가이드

이 직업보다 쉽고 딜을 쉽고 간단하게 넣고 짤무적, 통무적 쓰기 쉬운 캐릭터는 정말 찾아보기 힘들다.

 

어느 정도길래 그렇냐?

놀랍게도 이게 상위 무큐기 다 털어 넣은거다. 칼 쓰는 마법사답게 범위가 존나게 넓으시다.

시전 시간도 꿀캠으로 초 확인해보니까 5.33초 나온다.

파티 플레이에서 버프받고 아포받고 공이캐 늘어난 상태로 쓰면 이거보다 더 빨리 스킬들이 들어간다는거임.

 

 

또한 위에서 쓴 짤무적과 통무적이 있는데

적을 잡는다는 기준 하에 1.56초 동안 무적이다.

 

 

 

 

 

근데 쿨타임 감소 15% 기준으로 쿨타임이 6.8초임. 그니까 이 미친년은 삶의 25%는 무적으로 살아간다는거다.

 

근데 여기서 끝이 아니라 그냥 통무적도 있음


꿀캠 프레임 기준 2.31초가 나와준다. 이 스킬은 조건부도 없음 걍 저기서 버튼 하나 딸깍 누르면 짜잔하고 무적이 튀어나온다.

 

 

 

 

 

쿨타임도 쿨타임 감소 15% 기준으로 25.5초다. 여기서 백스탭 강화까지 같이 붙어서 쓰면 진짜 이년은 죽는거보다 억지로 살아서 딜하는게 더 쉬울정도다.

 

 

스킬트리와 탈리스만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본적으로 이렇게 들고 간다고 보면 된다.

 

가끔 컨셉에 미쳐서 광란의 여왕(혈화난무) 탈리스만을 가져가는 사람들도 있던데 취향은 존중 해 주는 편이라 뭐라 하진 않는다.

 

메가 슬래쉬랑(기가 슬래쉬) 마인 감옥(역천의 프놈)<< 이거 두개 쓰는 사람은 진짜로 존경한다. 2Girls1Cup 보는 스카톨로지 취향 가진 사람도 거르고 넘어 갈 수준.

 

 

 

아바타 옵션이다.

 

이번시즌은 기본적으로 크리티컬을 매우 퍼줘서 저기서 크리티컬 엠블렘을 다 빼도 아마 크리티컬이 넘칠거다. 

 

그리고 딜플티는 쌀먹 하려면 파천세<<이거 쓰면 됨. 

 

모상내, 모속저같은 Trash Gargage같은 옵션이 박혀있는건 전시즌을 너무 알차고 즐겁게 보낸 흔적이라 볼 수 있겠다. 조만간 갈아치울 예정.

 

 

 

아이템은 그냥 일단 먼저 뜨는거 쓰면 된다. 뭐가 좋아요 물어보지 말고 그냥 점지해주는 제일 높은 세트 끼고 다니셈

 

출처 : https://gall.dcinside.com/m/dfip/410673